안녕하세요?
휴가 대체인력 관련하여 궁금하여 글을 남깁니다.
저는 공공기관 SM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고요
인력 소개 업체인 "병"과 계약하였습니다.
만약 제가 휴가로 인해 공석이 생길 시에, "갑" 에서 대체 인력을 요구 한다면요.
그 대체인력을 제가 계약한 인력 소개 업체에서 지원해 줘야하는건가요?
말그대로 인력 소개는 사람만 소개시켜주고 해당 공공기관 업무에 대해서 알고 있는 직원이 아무도 없습니다.
"을" 업체에서는 제가 "병" 업체에 소속된 직원이니 휴가를 가게되면 제가 계약한 업체에서
인력을 지원해 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헛소리 하지 말라고 하세요. 해당 SM이 휴가를 가면 일정을
빼줘야죠. 무슨 누가 들어와서 2일 이나 3일 땜빵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