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실 직원을 뽑을 예정이고
아직 짓는중인 건물에 들어가는 전산관련 장비, 보안, 서버 등
이부분을 총괄적으로 책임지고 관리할 사람이 필요하다.
그러면서 ERP를 도입할건데 새로만들거나
타업체의 ERP를 구매를 해서 운영을 해야한다.
대신 자기들이 원하는 기능이 좀 더 있으니
그부분도 어떻게 할지 처리해야한다.
언어도 직접 정하면 된다고 합니다.
정해진건 하나도 없고 예산역시 정해지지 않았고
모든걸 본인 책임하에 진행을 하고 결제받아서 처리하면 되고
쉬울듯이 얘기했습니다.
추후 24시간 운영할 예정이고 기간은 8개월
현재 생각인원2명 오픈후 교대근무 생각해서 3명으로 본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전산관련 모든걸 처음부터 다 알아서 할 사람을 찾았습니다.
10년차는 나이가 많고 금액적인 부담이라고 얘기했고
전 중간입니다.
자신있는 분은 한번 해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참고로 연봉은 3천~3500에서 역량에 따라서 조절 된다고 합니다.
Q/A지만 여기서 더 활발한거 같아서 여기에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