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하다 글납깁니다.
정규직과 프리사이 고민인데..개인사업자로 프리랜서 할때
세무사를 언제부터 써야할지. 비용처리 문제등등은 어떻게 할지,
노트북을 사서가야 할거같은데 이것또한 비용처리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할지..
여러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필명 | IT노동자 |
---|
안녕하세요 눈팅하다 글납깁니다.
정규직과 프리사이 고민인데..개인사업자로 프리랜서 할때
세무사를 언제부터 써야할지. 비용처리 문제등등은 어떻게 할지,
노트북을 사서가야 할거같은데 이것또한 비용처리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할지..
여러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개인사업자는 잘 모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