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단디종합기술에서 근무했던 개발자입니다. 밀린 월급을 받지 못해서 글을 올립니다..
4대보험가입은 4월 1일부터 적용됐습니다.
6월 4대보험료 밀림
못 받은 금액은 4,162,398 원 (5월 일부, 6월 월급, 7월 일부)
5월부터 밀린 급여에 도의상 6월 말까지 다니겠다고 대표님한테 말씀드리고
6월 월급이 밀렸는데도 대체자를 구하지 않더군요. 어쩔 수 없이 7월 7일날 퇴사했습니다.
밀린 월급이 입금되면, 인수인계를 하겠다고 했는데 오늘 그 대표한테 메일을 받았습니다.
인수인계라는 것이 제가 여태까지 작업했던 내용 리스트와 작업 했던 소스만 전달하면 되는 것 아닌가요?
제가 배포 및 오류 대응까지 해야 하는 건가요?
그 대표가 급여는 8월 3일 처리 예정이라고 했는데 약속을 지키지 않던 분이라 확실치 않습니다.
< 메일 내용 >
차주 화요일 혹은 차주 하루 정해서
아래의 내용에 대한 인수인계 처리 하기바람
급여는 8월 3일 처리예정임
-------------------아래----------------------
< 인수 인계처리 사항 >
작업 노트북 지참
품질시험소 보안서약서 작성
품질시험소 작업 내역 전체 정리
및 작업 내용 인수인계
작업 내용 서버 배포 및 오류 대응
프로그램이 안돌아 갈 정도로 나오면 그건 해주어야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