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로 츨근했던 프리입니다
급 사고로 바로 다음날 출근을 못하게 되었는데
(다행히 인수인계나 업무에 문제 없고 인력 하나가 빠지니 같은 팀이었던 분들이 조금 바빠지는 정도...)
계약한 중간업체에서 계약 문제를 이야기하며 임금을 다 줄수는 없단 식으로 이야기했는데 제가 일했던 날은 다 보존이 될수는 없는건가요? 예를 들어 빨간날(법정공휴일) 쉰거를 제외하겠다라던지.. 등등이요
프리지만 월로 급여를 받고 한달 되기전(월급 기준) 계약 파기면 일 계산해서 그 안에 법정공휴일이 있었다해도 다 받아야 하는게 법적으로 맞죠?
집에 불이나도, 집이 침수 되어도 일단 출근 못하면 손해배상 하라는 악덕 보도방들이 많죠 ㅎㅎ
전쟁나서 지구가 두쪽이 나도 출근못하면 손해배상 청구할 놈들 입니다